도요타 시에나 하이브리드 실내 전체 방음+ 휀다 방음+언더 코팅 +포칼 스피커.

전 임직원이 응당 쉴 세일 가락이라는 국가 지정 기념일에 고객과 출고 날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서 업무를 강행하는 팀들 좋은 음입니다.현재의 점포 상황은 어제 올린 동영상의 상태에서 제네시스와 아이오닛크 6의 신차들이 입고되면서 더욱 혼잡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그러나 제가 담당하는 부분 인스톨인 시에나 하반신 피치 작업의 제거와 도포 공정이 끝나고 건조 때문에 대기할 시간적 여유가 있어도 요타 시에나 하이브리드에 열린 실내 전체 방음 및 펜더 방음, 그리고 뷰루토 수성 언더 코팅과 포컬 ES165K스피커 튜닝기를 들어 보겠습니다.3월부터 시에야 출고가 많다고 말했지만 결국 예약 상황이 쉽지 않습니다.그렇다고 시에나만 받을 수도 없고 힘들어요.지금까지 많은 블로그를 통해서 수십 차례 올린 그 내용과 거의 대동소이 해 발행할 처지가 지루하지만 그 운자를 딛고 오늘도 뛰어 봅니다(웃음)

도요타 시에나 하이브리드입니다.뒷좌석의 편안함과 주행감이 카니발에 비해 뛰어나 가족 나들이용으로 많이 사는 차량입니다.카니발에 비해 일장일단이 있겠지만 차를 알고 가족이나 지인들의 편안함을 우선시하는 분이라면 시에나를 선택해야 할 것 같다.

도요타 시에나 하이브리드입니다.뒷좌석의 편안함과 주행감이 카니발에 비해 뛰어나 가족 나들이용으로 많이 사는 차량입니다.카니발에 비해 일장일단이 있겠지만 차를 알고 가족이나 지인들의 편안함을 우선시하는 분이라면 시에나를 선택해야 할 것 같다.

도요타 시에나 하이브리드입니다.뒷좌석의 편안함과 주행감이 카니발에 비해 뛰어나 가족 나들이용으로 많이 사는 차량입니다.카니발에 비해 일장일단이 있겠지만 차를 알고 가족이나 지인들의 편안함을 우선시하는 분이라면 시에나를 선택해야 할 것 같다.

입고 후 바로 타는 공정 돌입합니다.팀의 좋은 목소리로는 눈을 감아도 전체 방음이 가능한 수입 차종이 10대 정도 있는데 그 중 한 대.

대시보드까지 실내 전체 방음을 적용하는 차량이라

이런 모습이 펼쳐지는 것은 당연하겠죠.물론 포컬 스피커 튜닝도 함께 진행되기 때문에 일반적인 정숙성을 위한 방음 공정에서는 포함되지 않는 도어 트림 내부의 부틸매트 입력도 포함됩니다.

분리 후 부틸 매트 도포.트렁크 공간에 도포하는 것이 다소 힘들긴 하지만 플렉시블한 재질의 매트를 사용하면 차대와 일체화된 매트 입력을 통해 보다 견고한 주행감을 가진 차량으로 바뀔 수 있는 차종 중 하나입니다.이어서 신슐레이트 도포.사용되는 제품은 3M 화이트 신슐레이트로 물기에 강하고 신축 확장 능력이 뛰어나며 강력한 흡음 방음 효과로 당사 팀으로부터 절대적인 신뢰를 얻고 있는 제품입니다.먼저 바닥부분에 치밀하게 도포한 후중요한 시공 부품인 쿼드 패널 내부와 B, C 필러 공간 처리도 완벽하게 해야 합니다.외부 펜더 방음이 포함된 패키지입니다만, 실내에서의 펜더 처리도 매우 중요합니다.시에나 하이브리드 방음의 중요 포인트가 됩니다.이어지는 대시보드. 엔진 소음을 줄일 목적으로 시공이 됐고 출고 때부터 다른 시에나에 비해 시끄러운 차량도 있기 때문에 그런 차량의 경우 투입량을 더 늘리는 방법이 있지만 안전상 권장하지 않습니다.소음에 대해 스트레스 지수가 매우 높으신 분들은 이쪽으로 오더해주시면 주의사항 말씀드린 후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대시보드 내부 흡음 처리가 아래쪽으로도 철저하게 이루어집니다.내부에 빈 공간이 많을수록 외부 소음 유입도 많고 공명음이 많이 발생하기 때문에 사람이 움직이고 생활하는 공간 이외의 쓸모없는 공간은 모두 입력해서 없앤다고 생각하면 정확합니다.대박이죠?이렇게 차내의 메인 방음이 거의 끝나 부수적인 시공 부품을 실시합니다.보닛입니다..카울입니다 신차에서도 특히 오염된 곳이기 때문에 클리어링 후 부틸매트를 입력하시면 더 좋은 결과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트렁크 리드와 프론트 도어, 그리고 리어 슬라이딩 도어의 방음.프론트 도어의 경우 포칼 스피커 튜닝 소개 때 다시 등장해야겠네요.자, 이제 조립하시면 됩니다.가장 큰 내부 쿼드패널과 A, B필러 그리고 킥패널 등이 조립되면스피커 튜닝을 할 차례가 되겠네요.도요타 시에나 하이브리드는 순정 프론트 스피커가 3웨이이긴 하지만 포칼 K라인 3웨이 제품이 300만원대까지 하는 고가의 제품이기 때문에 가성비를 생각해서 대시보드 좌우에 있는 미드레인지 교환을 제외하고 A필러에게 트위터 그리고도어 하단에 위치한 미드우퍼만 교체하는 작업으로 진행되었습니다.일반 정숙성 강화를 위한 방음과 달리 스피커 자석 뒷면에 부틸매트가 입력되어 있는 게 보이시죠?실내 전체 방음 시공 후 스캐너로 차량을 출고 시 원래 상태로 되돌리면서 방음 작업 시 실수가 없었는지 확인합니다.확인 후 언더코팅 및 펜더 방음을 위해 5부스로 이동.바로 시작하겠습니다.리프트에 실린 토요타의 시에나 하이브리드.놀이기구 후 마스킹을 하는 공정을 거칠 것입니다.하체를 탄 후 머플러와 언더커버, 그리고 방열판을 분리하면 되는데 놀이기구가 상당히 어려운 차종이고 각종 키나 볼트가 너무 많아서 조립을 대충 하면… 상상했던 대로 결과물이 나오는 차량이기도 합니다.탈선한 모습입니다..독일제 뷰트 수성 언더코팅 도포 전에 먼저 펜더 방음 처리를 하는 것이 정상적이고 상식적인 공정일 것입니다.언더코팅제가 먼저 도포되면 부틸매트의 점착강도가 떨어지므로 반드시 펜더방음을 위한 매트 입력 후 코팅공정에 돌입하는 것이 좋습니다.시에나 하이브리드 프론트 펜더 내부입니다.아, 리어 펜더 그림도 포함되어 있군요.매트입력후 신슐레이트입력까지한모습입니다.신슐레이트 입력은 방수 능력을 가진 3M 블랙 신슐레이트 제품으로 이루어졌습니다.외부 오염원에 노출된 팬다이이므로 반드시 이렇게 방수 능력을 가진 인슐레이션을 사용해야 오랫동안 걱정 없이 강화된 정숙성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자, 빌트 수성 언더 코팅제의 건조가 끝난 것 같네요.2열 아래와 3열 앞부분을 도포할 때 시야를 확보하지 못하고 도포량을 많이 해야 하므로 건조에 매우 많은 시간이 필요합니다.특히 완전건조가 아니면 물에 녹는 수성 제품이므로 건조할 시간을 충분히 가진 후 조립해야 하며,탈부착 가능한 휠하우스 커버에 이중 방음을 한 뒤 마무리해주면 거대한 프로젝트, 토요타 시에나 하이브리드를 통한 실내 전체 방음과 포컬 스피커 튜닝, 그리고 펜더 방음과 독일제 뷰트 수성 언더코팅 시공기가 완성됩니다.시에나처럼 풀사이즈 차량의 이러한 작업은 특성상 긴 시공 기간이 필요합니다.특히 최근에는 신차 패키지 내용인 틴팅과 각종 코팅 전체 PPF 등이 이러한 작업과 함께 의뢰되기 때문에 대당 최소 일주일 이상의 설치 소요 시간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차량이 항상 여러 대 동시에 입고되고 있는 저희 팀 사정을 인지하시고 시공 의뢰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감사합니다。https://www.youtube.com/shorts/bLwNWpRumv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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