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발음을 듣는 달걀프라이 반숙 계란후라이를 영어로 표현하다

안녕하세요 기억안나고 이미지로 외우는 영어학습법 스티븐영어입니다.우리 주변에 있는 만능 식재료에는 무엇이 있나요?식빵, 참치, 스팸 등 친숙한 식품이 많지만 그 중에서 가장 익숙한 것은 ‘계란’이라고 생각합니다.간식으로도 먹고 샐러드에도 들어가서 단백질 보충해주는 맛있는 계란!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없을 거예요.해외에서도 계란을 즐겨 먹는 사람들이 굉장히 많아요.그런데 사실 ‘달걀’이라는 말 자체는 껍질을 벗기지 않은 그대로의 달걀을 가리킵니다.한국어에 삶은 달걀, 맥반석란, 반숙 등 다양한 방식으로 조리된 계란이 있듯이 해외에서도 계란을 다양하게 말할 수 있습니다.이렇게 다양한 단어를 알아두면 영어 발음을 듣는 것이 실전에서 더 잘 될 것입니다.한번 알아볼까요?

먼저 겨울 따뜻한 국물 요리에 들어간 반숙 영어로 뭐라고 할까요?이런 알은 ‘poached eggs’라고 합니다.poachedeggs는 ‘파우치드 에그’를 의미합니다.맛있는 수프 요리를 먹고 마지막으로 따뜻한 반숙을 먹을 때! 식사가 완성되는 느낌입니다.

같은 반숙란이지만 끓는 물에 넣고 통째로 끓인 반숙란은 ‘soft-boile deggs’라고 불립니다.반대로 푹 삶은 달걀 완숙 영어로 하면 ‘hard-boiledeggs’라고 불립니다.계란을 삶아 먹을 때도 취향에 따라 반숙 또는 완숙으로 조리해 먹을 수 있습니다.여러분은 어떤 식감을 더 좋아하세요?

그리고 프라이팬에 계란을 구워 먹는 계란 후라이, 영어로 뭐라고 할까요?’friedegg’이라고 부릅니다.하지만 ‘friedegg’도 조리 방법에 따라 여러 가지로 나뉩니다.먼저 노른자는 익힌 채로 두고 끝만 익힌 형태가 있습니다.이것을 ‘sunny side up’이라고 합니다.가운데 노른자가 둥그렇게 솟은 모습이 마치 태양(sun)이 뜬 것 같아서 이렇게 부르는 것 같아요.

집에 놀러가면 원어민 친구들이 계란후라이를 만들어준다고 할 수 있어요.이때 만약 노른자가 흐르도록 조리한 Friedegg을 먹고 싶다면 ‘overeasy’로 해달라고 하세요.반면 노른자가 흐르지 않고 제대로 조리된 스타일을 원하시면 “overmedium”이라고 하시면 됩니다.

영어 발음을 듣기 전에 정확한 표현을 먼저 알아두는 것이 좋습니다.우리가 자주 먹는 스크램블 에그를 아세요?계란을 프라이팬에 볶아 먹는 조리법입니다.영어에서도 마찬가지로 ‘scrambledeggs’라고 불립니다.아침 식사 대신 이렇게 부드럽고 간단한 요리는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찜질방에서 자주 먹을 수 있는 훈제란을 영어로 뭐라고 해요?smokedegg’입니다.짙은 색으로 구워진 훈제란의 모습이 확 떠오르는 단어네요.계란을 나타내는 다양한 영어 단어를 알아두면 앞으로 원어민 영어 발음을 듣기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스티븐 선생님은 매일 4시간씩 총 1,460시간을 영어에만 미친 듯이 올인해서 성공했어요.영어공부를 하는 사람들 모두가 이렇게 힘들게 공부하지 않기를 바라며 스티븐영어는 원어민 학습법을 그대로 적용하여 해외가 아닌 이미지 영어 학습을 진행합니다.아래 링크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십시오.https://bit.ly/steven_english

암기없이 이미지로 배우는 스티븐영어-스티븐영어, 암기가 아닌 이미지로 한방에 완성! 초보 영어 성공사례 속출. 이번 성공은 당신 차례입니다!bit.ly암기없이 이미지로 배우는 스티븐영어-스티븐영어, 암기가 아닌 이미지로 한방에 완성! 초보 영어 성공사례 속출. 이번 성공은 당신 차례입니다!bit.ly암기없이 이미지로 배우는 스티븐영어-스티븐영어, 암기가 아닌 이미지로 한방에 완성! 초보 영어 성공사례 속출. 이번 성공은 당신 차례입니다!bit.lyhttps://www.youtube.com/shorts/_TO_Nyj9tec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