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외선치료기, 벨라메디 사용후기

아프지 않은 곳을 찾기 힘든 요즘 집에서 아주 유용하게 쓰고 있는 우리 부부의 최애템이 가정용 적외선 조사기입니다.

디자인이 정말 투박하시군요… 피부에 직접 닿는 것이라 디자인이 예쁘고 이보다 싼 것도 있었지만 튼튼하고 안전한 것을 최우선 기준으로 삼일정도 고민하다가 그만 Pick!!!

적외선 조사기 근적외선 치료기가 아닌 의료기 필립스 : 벨러플 컴퍼니 적외선 조사기 근적외선 치료기가 아닌 의료기 필립스 smartstore.naver.com

제가 구입한 곳은 여기입니다.

직관적인 외관만큼이나 간단한 설명서. 하지만 굳이 리플릿을 보지 않아도 누구나 작동할 수 있게 되어 있거든요.

크기가 꽤 큽니다.그래서 허리나 무릎지지대가 너무 좋아요…

제 건 구형 모델이라 타이머 최대 30분으로 되어있는데요.포스팅하려고 사이트에 다시 들어가보니 제품이 리뉴얼되면서 타이머가 60분으로 늘어나더라고요.

제 건 구형 모델이라 타이머 최대 30분으로 되어있는데요.포스팅하려고 사이트에 다시 들어가보니 제품이 리뉴얼되면서 타이머가 60분으로 늘어나더라고요.

다만 이렇게 조사에 필요한 시간을 돌려서 조절해 주시기 바랍니다.저는 약 20분씩, 보통 하루에 한 번, 좀 몸이 안 좋은(?) 그런 날에는 아침/저녁에 하루에 두 번 쓸 때도 있습니다.

이전 이미지 다음 이미지

적외선 출력량은 오른쪽 컨트롤러를 얼마나 돌리느냐에 따라 달라집니다. 저는 중간 정도에 맞춰서 사용하면 딱 좋기 때문에 그렇게 쓰고 있습니다만.이건 개인별로 편안함을 느끼는 정도가 많이 다른 것 같아요. 그리고 여기 보면 안전망이 스테인리스로 되어 있잖아요.하지만 여기 이외의 곳은, 이것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진 곳이 많습니다.아무래도 열 때문에 안 좋은 영향이 있지 않을까 싶어서 이걸 선택하기도 했어요.

저는 이 자외선 치료기를 사용할 때 손목 부분을 가장 많이 사용합니다.한 달에 한 번, 매직 데이에는 복부에 사용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특히 이때가 참 좋다)

모양은 좀 울퉁불퉁해도 묵직하고 단단한 맛이 있습니다..차여도 안정적입니다.

각도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지만 흔들림이 매우 적고 어느 위치에서 사용해도 안정적입니다.보통은 피부에 직접 사용하고 있습니다.병원에서 물리치료를 받는 기분으로 시간에 맞춰 이것저것 잘 쓰고 있습니다.단거리 마라톤 준비중인 우리 삼촌이 이날은 무릎이 아프시다고..(마라톤 괜찮아?)..;) 하긴 이 제품을 사용한 날은 아프거나 식은 부위가 훨씬 부드럽고 편하긴 했어요.앞으로도 꾸준히 사용해보고 추가 후기 남길게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