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산도 펜션이 너무 예뻤어~ 아오야마도 여행 펜션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지난주 가족들과 청산도로 여행을 가서 ‘청산도 여행 펜션’에 묵고 온 소감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아오야마도 여행 펜션 전라남도 완도군 청산면 청산로 667-13

가족들이랑 오랜만에 가는 여행인데 저희는 여행 장소도 중요하지만 어디서 자는지 숙소도 굉장히 중요하거든요^^그래서 골라서 신축 펜션이기도 하고 해수욕장 근처로 예약!

저희가 묵었던 곳은 아래층이 모네~방입니다!!

펜션 자체가 너무 예뻐요. 신축 펜션인데 따뜻하고 아늑하고 예뻐요! 룸 컨디션도 최상급입니다.있는 건 다 있고 식기류나 침구류 등 관리가 잘 되어 있었어요.특히 일회용 타월, 수세미 사용이 위생적으로도 좋았던 것 같아요~ 바베큐도 잘 준비해주세요! 너무 좋았어요~전망이 정말 환상적이에요. 펜션에서 바라보는 바다와 산은 마치 그림처럼 아름다웠습니다. 특히 해질녘에 보는 낙조는 정말 잊을 수 없는 경험이었습니다.무엇보다 펜션 사당님 부부가 너무 친절하셨어요. 우리가족을 마치 내가족처럼 대해주고 체크인부터 체크아웃까지 모든것을 세심하게 챙겨줬다!! 굿마지막으로 은하수뷰 1컷! 여기 오면 꼭 찍어야 한다고 해서 저희도 안 찍을 수가 없었어요~~ 너무 예쁘네요… 제 카톡 프로필 사진이 몇년만에 바뀌었네요. ^^주변 관광지와도 대체로 가까운 편이라 청산도 여행시 펜션이라면 여기 정말 좋을 것 같아요~~ 다음에도 아오야마도에 가게 된다면 꼭 다시 들르고 싶은 곳입니다. 이상 리뷰 끝~~ 여러분 좋은 여행 되세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